본문으로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체기사

내용을 읽어드릴까요?

유남수&김영심 신임 고남면의용소방대장 취임

류진원 태안소방서장, “지역 안전 지키는 든든한 버팀목 돼 줄 것” 당부

  • 등록일자
    2026.01.22(목) 16:40:08
  • 담당자
    주간태안신문 (leeiss@hanmail.net)
  • 고남면의용소방대

    ▲ 고남면의용소방대의 신임 대장으로 유남수‧김영심 대장이 취임해 임무 수행에 돌입했다.



    최규옥&편미선 대장의 뒤를 이어 고남면의용소방대의 신임 대장으로 유남수&김영심 대장이 취임해 임무 수행에 돌입했다.


    태안소방서(서장 류진원)는 지난 13일 고남실내체육관에서 고남면 남·여 의용소방대장 이임식 및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윤희신&정광섭 도의원과 박용성&김기두&김진권 군의원 등 지역 주요 인사와 의용소방대연합회 관계자, 각 읍·면 의용소방대장 및 대원 등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하는 최규옥 대장과 편미선 대장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새로 취임한 유남수 대장과 김영심 대장의 새 출발을 응원했다.


    이 자리에서 류진원 서장은 “의용소방대가 선조들의 의로운 정신과 봉사의 가치를 이어받아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해 온 봉사 공동체”임을 강조한 뒤 “오랜 기간 현장 지원에 솔선수범해온 이임 대장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신임 대장들에게는 “대원들과의 활기찬 결속을 바탕으로 지역 안전을 지키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태안소방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와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바탕으로 재난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주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다른 기사 보기
    주간태안신문님의 최근기사
OPEN,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기사는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수 0

담당부서 : 충청남도 콜센터
문의전화 : 041-120

* 본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으며, 게재된 내용의 수정 또는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담당 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엑스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