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우수 자치경찰관 12명 선정
-
부제목- 도 자경위, ‘2025 우수 자치경찰관’ 유공자 포상…업무 의욕 고취 -
-
제공일자2025-11-20
-
담당자최**
-
제공부서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 자치경찰행정과
-
전화번호041-635-5872
-
구분보도
-
충남도 자치경찰위원회는 20일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성과를 창출한 5개 분야 12명을 ‘2025년 우수 자치경찰관’으로 선정했다.
우수 자치경찰관 포상은 자치경찰사무 담당 직원의 사기를 고취하고 모범적인 업무 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했다.
위원회는 올해 위원회 출범 5주년을 맞아 내실 있는 유공자 선정을 위해 자치경찰제도 발전에 우수한 공적이 있는 경찰공무원을 기능별로 발굴해 선정했다.
포상 분야는 △범죄예방 △여성・청소년 △교통 △자치경찰제도 발전 △민생 치안 등 5개다.
분야별 선정 유공자는 △범죄예방 이근수 경감(충남청), 전상우 경위(보령서) △여성・청소년 이선희 경위(충남청), 최효신 경장(부여서) △교통 박민정 경장(충남청), 성길주 경감(서천서) △자치경찰제도 발전 김병진 경장(충남청), 김용철 경사(천안서북서) △민생 치안 김진삼 경감(천안동남서), 윤종석 순경(아산서), 배성룡 경사(청양서), 최준규 경장(공주서)이다.
위원회는 오는 24일 충남자치경찰관계관 워크숍에서 우수 자치경찰관 표창 수여식을 진행할 예정이며, 수상자들의 우수 사례는 전 직원과 공유해 자치경찰 업무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종원 도 자치경찰위원장은 “현장에서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우수 자치경찰관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자치경찰제도가 지역사회에 더욱 밀착된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우수 인력 발굴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공공누리" 제 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3D 도청
도청 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