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여행

충남넷 미디어 > 통통충남 > 여행

탑정호 수변생태공원에 샤스타데이지 꽃물결 장관

3년전부터 정성들여 가꿔 ... 오는 6월 중순까지 꽃물결 예상

2013.06.04(화) 08:10:38논산시청(jh0110@korea.kr)

샤스타데이지.

▲ 샤스타데이지.


논산시 부적면 충곡리에 있는 탑정호 수변생태공원 일원에 ‘샤스타데이지’ 수만여 그루가 만개해 꽃물결을 이루면서 시민은 물론 관광객들의 발길을 멎게 하고 있다.
 
시에 따르면 3년전 공원 내 한쪽에만 있던 것을 매년 씨를 받아 면적을 늘리고 거름을 주면서 정성을 들여 가꿔왔으며 올해 드디어 공원 일원 약 1,700㎡에 걸쳐 활짝 핀 꽃들을 볼 수 있게 됐다.
 
샤스타데이지는 높이가 50~60㎝까지 자라는 숙근성 다년초로 오는 6월 중순까지는 환상적인 하얀 꽃물결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10년에 논산시에서 조성한 탑정호 수변생태공원은 수생식물원, 자연학습원, 분수, 팔각정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어린이들에게는 자연학습장으로 가족과 연인들에게는 산책 또는 데이트 코스로 연중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샤스타데이지가 만개한 탑정호수변생태공원을 찾은 관광    객과 영외면회객들이 추억을 만들며 꽃물결을 즐기고 있다.

▲ 샤스타데이지가 만개한 탑정호수변생태공원을 찾은 관광 객과 영외면회객들이 추억을 만들며 꽃물결을 즐기고 있다.


탑정호 수변생태공원.

▲ 탑정호 수변생태공원.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