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김기웅 서천군수, 13개 읍면 ‘소통의 장’ 성료!

2024-01-19 | 홍보감사담당관


김기웅 서천군수가 새해를 맞이해 각 읍면을 순회하며 개최한 ‘열린 군정 군민과의 대화’를 18일, 비인면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 군수는 서천읍을 시작으로 13개 읍면을 순방하며, 민선8기 비전과 올해 군정운영 방향을 군민에게 직접 설명하고 군정을 보다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기존에 건의된 숙원사업을 추진 현황을 자세히 보고하고 격식과 격식을 최소화해 다양하고 건설적인 여론을 수렴했다.

이번 순방에서는 200여 건 이상의 제안과 건의 사항이 접수됐으며, 농로 포장·용배수로 개선, 마을안길 확보(도로 정비), 주차 공간 확보, 주민편의시설 조성 등 군민 생활과 밀접한 사항이 주류를 이뤘다.

이외에도, ▲서천군 일반산업단지 조성 계획 ▲폴리텍대학 건립 추진 현황 ▲봉선저수지 규제 개선 ▲지방소멸 및 인구위기 대응 방안 등 지역 현안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도 제시됐다.

서천군은 제안된 정책이나 건의 사항을 현지 확인과 종합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군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김기웅 군수는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서천 발전을 염원하는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천군의 미래를 위해 군민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보감사담당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