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앰트, 예산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의류 기탁

2024-01-03 | 기획실


학교 밖 청소년 위해 2년간 지속적인 선행 베풀어

 

예산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정선경)은 주식회사 앰트로부터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의류(기모후드점퍼)를 기탁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예산군 고덕면에 위치한 앰트는 디스플레이용 코팅재, 전잣산업용 코팅재, 열차단용 코딩재 등의 각종 기능성 코팅재 및 관련 나노소재를 연구 개발,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예산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2년 연속 겨울철을 대비한 의류를 기탁하면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남훈 앰트 대표는 평소에 청소년에게 관심이 많아 청소년 기관과 활동들을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었다특히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대상자 및 기관 고유의 역할을 볼 때 지역에서 반드시 필요한 기관이자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기관으로 생각해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선경 센터장은 많은 지역민과 업체의 지지와 후원으로 학교 밖 청소년 및 직원 모두가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다특히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지원해주시는 앰트의 김남훈 대표께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기관 본연의 역할과 임무를 더 충실히 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예산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여성가족부와 예산군의 지원으로 만924세의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지원, 교육지원, 취업지원, 자립지원, 무료 건강검진, 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제공부서

가족지원과 청소년팀

담당자

이수영

() 041-339-7493

(담당) 041-335-1388

 

 



 

기획실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