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보도자료)홍성인삼농촌지도자회 대상 영예

2009-12-28 00:00:00 | 작성자


홍성인삼농촌지도자회 대상 영예
- 농촌지도자충청남도연합회 품목별 우수 농촌지도자회로 대상 수여 -

홍성인삼농촌지도자회(회장 김흥규)가 2009년도 우수 품목별 농촌지도자회 평가에서 대상을 수여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홍성군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고 있는 홍성인삼농촌지도자회는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 충남농업기술원에서 열린 우수 품목별 농촌지도자회 시상식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우수 단체로 이름을 알렸다.

농촌지도자충청남도연합회가 우수 품목별 농촌지도자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충남 16개 시ㆍ군 풍목별 농촌지도자회를 대상으로 서면 및 현지평가 한 결과 농가소득증대와 농업 발전에 뛰어난 성과를 보여 온 홍성인삼농촌지도자회가 대상에 선정되었으며 상장과 함께 2,500만원의 부상을 받았다.

올해 홍성인삼농촌지도자회는 품목별농촌지도자회 자체 연찬·교육을 통해 자체역량을 강화했고 도시소비자 초청 판촉과 홍보 활동, 농자재 공동구매, 새기술 보급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이 같은 성적을 올렸다.

김흥규 회장은 “이번 수상을 초석으로 회원들 간에 기술의 교류와 자체 교육 등을 통해 홍성 인삼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농촌지도자홍성군연합회 고중섭 회장도 “우리농업, 농촌이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은 오직 농촌지도자 회원들의 뜻과 의지에 달려있다.”며 “홍성농업과 농촌을 지키는 파수꾼이 되어 함께 나아가자”고 밝혔다.

□ 문의: 농업기술센터 교육정보분야 (Tel 630-9647)


 

작성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