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충남 청양군체육회-네팔 랄릿푸르시, 탁구종목 업무협약

탁구선수 정기적 교류로 경기력 및 전문성 향상 기대

2024.03.18(월) 09:44:08 | 청양신문사 (이메일주소:lee@cynews
               	lee@cynews)

충남청양군체육회네팔랄릿푸르시탁구종목업무협약 1



충남 청양군체육회(회장 한광석, 부회장 민경호)와 네팔 랄릿푸르시가 탁구종목 업무협약을 맺고 두 국가 간 교류로 선수들의 기량을 높이기로 했다.

 

두 국가 간 교류는 지난달 19일 청양군체육회가 네팔 랄릿푸르시를 방문하면서 시작됐고, 업무협약은 이튿날(20) 시청 회의실에서 이뤄졌다.

 

이 자리에는 청양군체육회 한광석 회장과 민경호 부회장, 네팔 랄릿푸르시 차리 바브 마하라잔 시장, 만주리 스리자나 부시장, 비노드 마하라잔 체육회장, 아시시 아왈레 탁구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 주요내용은 두 나라 탁구선수들의 경기력 증진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정보제공, 우호를 증진하기 위한 두 국가 교류방문 전지훈련 등이 담겼다.

 

차리 바브 마하라잔 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청양군체육회와 좀 더 친밀한 우호관계를 맺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앞으로 체육교류를 위해 네팔 랄릿푸르시를 방문하게 되면 적극적인 협조로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광석 회장은 반갑게 맞아주신 네팔 랄릿푸르시 관계자들에게 감사하고, 네팔 탁구선수들과 청양군 탁구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선수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자원을 적극 지원하는 것은 물론 선수들이 양국에서의 전지훈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두 나라의 교류발전을 기대했다.

 

청양신문사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청양신문사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