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천북면, 직접 재배한 서리태콩 취약계층 이웃사랑 실천

2024.01.21(일) 17:23:26 | 주간보령 (이메일주소:9317733@hanmail.net
               	9317733@hanmail.net)

천북면직접재배한서리태콩취약계층이웃사랑실천 1


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김동일)는 지난해 27일 도민참여예산콩 심은데 사랑이 피어난다사업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직접 재배한 서리태콩 200kg(200만원 상당)을 수확하여 취약계층에 건강한 먹을거리 나눔을 실천하고자 보령시를 찾아왔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바쁘신 와중에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여러분의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서리태콩으로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동일 천북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직접 재배한 서리태콩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뜻깊은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강춘아 천북면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도민참여예산 콩 심은데 사랑이 피어난다사업 뿐 아니라 주민세 활용 시범사업을 통해 1차 사랑의 여름김치 나눔봉사, 2차 밑반찬 지원 및 나눔 봉사, 3차 겨울 김장김치 나눔봉사를 실시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
 

주간보령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주간보령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