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4년 만에 하나된 태안군 수산인 화합 잔치’

제10회 태안군 수산인 한마음대회 성황리에 마쳐

2023.11.23(목) 16:21:55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shin0635@hanmail.net
               	shin0635@hanmail.net)

지난 9()한국수산업경영인 태안군연합회(회장 이재학) 주관하고 관내 12개 수산단체가 주최하며 태안군, 서산수협, 안면도수협, 태안남부수협, 한국서부발전()이 후원하는 제10회 태안군수산인한마음대회를 태안종합실내체육관에서 가세로 군수, 신경철 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내빈 및 지역 수산인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지역 수산 발전을 주도한 수산인을 격려하기 위해 코로나로 인하여 중단 후 4년여 만에 마련됐으며, 우수 수산인에 대한 표창패 수여와 대회사, 격려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태안해양경찰서의 심폐소생술 시연,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태안지사의 안전운항 캠페인, 대산지방해양수산청의 이네비게이션 홍보, 수협중앙회 충청본부의 정책금융 설명 등 유익한 정보와 지역 우수 수산물 홍보, 수산 기자재 전시 등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다.

 

이날 이제학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코로나 19의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다시한번 태안군 수산인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너무 좋다지금도 모든면에서 넉넉한 상황은 아니지만 우리 수산인들이 지역 공동체의 발전과 수산인들의 이익 도옴를 위해 하나된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가세로 군수는 이번 수산인 한마음대회를 통해 수산인들의 단합된 힘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수산인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대회는 개회식에 이어 초청가수 공연과 수산인 노래자랑과 체육대회를 통해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4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수산인들의 화합과 웃음이 가득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4년만에하나된태안군수산인화합잔치 1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munung.sin
  • 트위터 : taeanin
  • 미투 : shin0635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