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천안시티FC 선수단, 홍성군 산불피해 현장 찾아 일손 보태

2023.06.15(목) 12:51:33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천안시티FC선수단홍성군산불피해현장찾아일손보태 1


K리그2 천안시티FC 선수단과 사무국 직원들이 지난 4월 발생한 홍성군 산불 피해 복구현장을 찾아 일손을 보탰다.

 

이들은 지난 12일 홍성군 서부면 어사리의 산불피해 현장을 방문해 자원봉사를 진행했다. 홍성군은 4월 산불로 인해 축구장 면적의 1800배에 달하는 피해를 입었다. 민가까지 피해가 미친 탓에 곧 다가올 장마철을 앞두고 피해복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선수단은 화마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던 민가와 비닐하우스, 축사 등을 정리했다. 또 불에 탄 가재도구를 들어내고, 녹아내린 비닐하우스의 비닐도 벗겨내는 일에 함께 했다.

 

박남열 감독은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생업은 물론이고 일상도 위협을 받으셨을 것”이라며 “황망한 마음을 달래드릴 수 없겠지만 우리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함으로써 응원과 위로의 마음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티FC 선수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 전파를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을 보태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천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