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초록우산 충남본부, 텐퍼센트커피 천안법원점 나눔현판 전달

2023.05.31(수) 09:43:10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초록우산충남본부텐퍼센트커피천안법원점나눔현판전달 1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승현)는 지난 25일, 텐퍼센트커피 천안법원점에 초록우산 나눔현판을 전달했다.

 

동남구 청당동에 위치한 텐퍼센트커피 천안법원점은 2022년에 오픈하면서, ‘리뷰를 통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달 텐퍼센트커피의 이름으로 정기 후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와 함께 보호대상아동 돕기 캠페인을 진행하여, 나눔문화 확산에도 끊임없이 기여할 예정이다.

 

텐퍼센트커피 천안법원점의 인혜진 씨는 "항상 아이들을 돕기 위해 어떤일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하였고, 이번에 어린이재단과 함께 보호대상아동돕기를 함께 기획하고 실천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며 "텐퍼센트커피 천안법원점에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에게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 우리의 아이들에게는 고객님들과 함께 사랑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나눔현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매달 아이들을 위한 정기후원을 약정한 기업 및 사업자, 단체 등에게 전달하는 기념 현판으로, 후원에 참여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법인, 단체 등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041-578-7173)로 신청할 수 있다.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yonja.lee.7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