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당진국민학교 제48회 동창회, 유회로 60년 전 추억 나누기

2023.04.17(월) 17:26:20 | 관리자 (이메일주소:yena0808@hanmail.net
               	yena0808@hanmail.net)

당진국민학교 제48회 동창회가 춘계야유회를 진행한 가운데 솔뫼성지를 방문했다.

▲ 당진국민학교 제48회 동창회가 춘계야유회를 진행한 가운데 솔뫼성지를 방문했다.


당진국민학교 제48회 동창회(회장 박재근)가 지난 11일 당진시 일원에서 춘계야유회를 진행했다.


당진국민학교 동창회는 매년 춘계·추계야유회를 진행했으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행사가 잠시 중단됐다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3년 만에 야유회를 재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52명의 동문들이 참여했으며 △아미산 둘레길 산책 △추사고택 관람 △솔뫼성지 관람 △삽교호 방문 등의 일정이 진행됐다. 일정을 마치고 동문들은 만찬을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미니인터뷰 박재근 회장

“오랜만에 소풍에 애틋함 느껴”

당진국민학교 제48회 박재근 동창회장은 “우리 동창회 평균 연령이 73세로 졸업한 지 60여 년이 넘었지만 6년 동안 한 공간에서 배우고 놀던 시간들이 아직도 애틋하게 느껴진다”며 “코로나19가 완화되고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소풍을 갔던 아미산에도 다녀오니 마음이 열리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