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근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튀르키예 지진 성금 기탁

2023.02.24(금) 11:06:39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leeiss@hanmail.net
               	leeiss@hanmail.net)

근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진으로 아픔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지진 이재민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 근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진으로 아픔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지진 이재민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지난 6일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전 세계가 슬픔에 잠겨 있는 가운데, 근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치순, 이하 ‘협의체’)가 현지 이재민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며 형제의 나라에 온정을 전했다.

근흥면에 따르면, 협의체 소속 주민들은 지난 16일 근흥면사무소에서 진행된 협의체 회의에서 비통에 빠진 튀르키예 및 시리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자는 의견을 모았고,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모아 지진피해 공동모금회 특별모금 계좌를 통해 성금 75만 원을 기탁했다.

박치순 민간위원장은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을 현지 주민들에 작은 정성을 보내고자 뜻을 모았다”며 “튀르키예 및 시리아의 빠른 복구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협의체 공공위원장인 김은미 근흥면장도 “지역복지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근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성금 기탁에 동참해 주신 위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박치순 민간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는 촘촘한 복지 실천을 위해 함께 하는 근흥면이 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한편, 협의체는 올 한해 경로당에 건강관리 용품을 제공하고 장수노인 및 보훈가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에 나서기로 하는 등 지역 발전과 면민 복지에 앞장서며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