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함께해서 행복한 고남면 만들기’ 53호 기탁자 탄생

고남면 자율방범대.주민자치위원회.송현욱 회장 등 각 100만원씩 기탁

2023.02.16(목) 15:17:50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leeiss@hanmail.net
               	leeiss@hanmail.net)

사진 왼쪽부터 조규숙 고남면주민자치위원회 간사, 한석민 고남면장, 권경숙 고남면주민자치위원장, 이형 고남면자율방범대장, 편도신 고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김성진 고남면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

▲ 사진 왼쪽부터 조규숙 고남면주민자치위원회 간사, 한석민 고남면장, 권경숙 고남면주민자치위원장, 이형 고남면자율방범대장, 편도신 고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김성진 고남면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




고남면에 이웃사랑의 손길이 끊임없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고남면자율방범대(대장 이형)와 고남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경숙), 송현욱 고남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지난 9일 고남면사무소에서 기탁식을 갖고 ‘함께해서 행복한 고남면 만들기’에 각 100만 원씩 총 300만 원을 기탁했다.

권경숙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기탁을 하게 됐다”고 말했으며, 이형 방범대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해 나눔과 봉사에 적극 앞장서는 방범대가 되겠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함께해서 행복한 고남면 만들기’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지역 취약계층을 돕고자 연중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총 417명에게 ‘약달력’, ‘무선리모컨LED전등’, ‘가스누설 감지기’ 등을 지원했다.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