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태안해당화로타리클럽, 사랑가득 행복꾸러미 전달

2023.01.06(금) 11:29:44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leeiss@hanmail.net
               	leeiss@hanmail.net)



국제로타리 3620지구 태안해당화.

구랍 28일 태안해당화로타리클럽 사무실에서 다문화 한부모학생들에게 사랑가득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 구랍 28일 태안해당화로타리클럽 사무실에서 다문화 한부모학생들에게 사랑가득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로타리클럽(회장 갈전 강순숙, 이하 해당화클럽)은 구랍 28일 클럽사무실에서 소외된 다문화 한부모학생들에게 사랑가득 행복꾸러미를 전달하며 선한영향력을 펼쳤다.

이번에 마련한 행복꾸러미는 구랍 19일 기금마련을 위해 떡국떡, 버섯, 감말랭이 등을 판매하는 장터를 마련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생필품, 속옷, 생리대, 문구상품권 등의 행복꾸러미로 알차게 구성해 전달, 의미를 더했다. 

강순숙 회장은 “계속되는 한파에도 불구하고 백상 민인애 태안지역대표님을 비롯한 지역의 로타리안들과 한전산업개발 발전본부 태안지회, 발전노조 태안지부, 금화PSC 태안지회, kps발전노조 태안지회, 서부발전 운영관리지부 등 많은 분들이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다문화 한부모학생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게 돼서 기쁘다”며 “해당화클럽에서는 이번 봉사를 계기로 소외된 다문화 학생들에게 더 많은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도 전했다.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