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마카네이쳐, 장애인복지관에 이웃사랑 후원금 전달

2022.12.22(목) 14:52:59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leeiss@hanmail.net
               	leeiss@hanmail.net)

㈜마카네이쳐 정태연 대표가 태안군장애인복지관 이종만 관장에게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 ㈜마카네이쳐 정태연 대표가 태안군장애인복지관 이종만 관장에게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마카네이쳐(대표 정태연)는 지난 16일 태안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종만)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장애인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마카네이쳐는 환경형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역 농산물 및 자원을 활용한 지역 특산품 연구개발과 플라스틱을 줄여 건강한 생활 환경보존을 위한 다양한 제로웨이스트(Zero-Waste) 제품을 제조 발굴하고 직접 참여하며 깨끗한 마을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마카네이쳐 정태연 대표는 일주일에 정기적으로 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3층 식당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정태연 대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분들과 지역 소외계층의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고 힘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자원봉사활동과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으며, 아울러 탄소중립을 통해 플라스틱을 줄이기 운동을 전하고 있는 마카네이처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이종만 관장은 “장애인들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후원해주신 후원금은 지역장애인을 위한 재활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카네이쳐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태안군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 직업재활에 필요한 정보와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한편 현장실습과 경제적 자립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