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법무부 법사랑위원 태안지구, 온정 전해

지역 청소년 가정에 겨울 행복나기(김치,쌀,라면,이불) 사랑의 물품 전달

2022.12.08(목) 21:51:23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shin0635@hanmail.net
               	shin0635@hanmail.net)

법무부범죄예방위원 서산지역연합회 태안지구(회장 전창균)는 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완)에 추워지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한층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태안지역 20가정에 겨울 생활물품(김장김치13kg, 20kg, 라면1박스, 이불1)을 지난 1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김선완 교육장은 겨울 생활물품이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할 것이며, 서산지역연합회 및 태안지구 위원에서 지역 안전 돌봄과 더불어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는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주어 감사하다사랑의 겨울 행복나기 봉사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며 아름다운 동행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전창균 태안지구 회장은 모두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정성이 받으시는 분들에게 희망과 사랑의 온기가 되기를 희망한다앞으로도 꾸준히 관내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올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태안교육지원청 교육복지지원센터에서는 지역, 학교, 가정과 연계하여 학생들의 행복 성장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예정이며 겨울 행복나기 물품은 교육복지 지원단이 각 가정으로 배달할 예정이다.

 

법무부법사랑위원태안지구온정전해 1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munung.sin
  • 트위터 : taeanin
  • 미투 : shin0635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