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안면새마을금고, 2022년 경영평가 ‘우수상’ 수상

정종화 이사장도 지역금융 활성화 및 새마을금고 발전에 기여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2022.05.15(일) 10:12:13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shin0635@hanmail.net
               	shin0635@hanmail.net)

안면새마을금고(이사장 정종화)는 지난달 28일 울산에서 개최 된 2022년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새마을금고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선정으로 지난해 경영실적이 뛰어난 수상금고로 선정되어 경영평가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안면새마을금고(이사장 정종화)는 지난해 경영실태평가 1등급을 기반으로 목표당기순익을 초과 달성하고 회원에 대해 4.3% 출자배당을 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경영실태 종합평가에서 ▲예대비율, ▲연체대출금비율, ▲체크카드, ▲서민금융대출, ▲생명공제, ▲화재공제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달성하여 높은 평점을 받았다. 또한 안면새마을금고에서는 산악회, 부녀회, 골프회를 운영하여 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적극적인 점 등을 인정받아 대전세종충남 내 전체 새마을금고에서 당당히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에 앞서 정종화 이사장은 지역금융 활성화 및 새마을금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해 겹경사를 맞이했다. 

정종화 이사장은 “이번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과 경영평가 우수상 수상은 안면새마을금고가 지역에서 건전한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며 “임직원 뿐 만 아니라 안면새마을금고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의 덕이 크다”고 밝혔다.

안면새마을금고2022년경영평가우수상수상 1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munung.sin
  • 트위터 : taeanin
  • 미투 : shin0635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