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신도정 제11대 조동형 사두 이임, 제12대 조장범 사두 취임

[계룡시 신도정 사두 이·취임식 및 2022년 정기총회]

2022.01.20(목) 17:27:07 | 놀뫼신문 (이메일주소:art7art@naver.com
               	art7art@naver.com)

신도정제11대조동형사두이임제12대조장범사두취임 1


지난 15일 계룡시 신도정에서는 사두 이·취임식 및 2022년 정기총회가 개최됐다. 이날 사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김태길 총무의 사회로 2021년 사업내용과 회계보고(류광환)가 있었다. 이어서 제11대 조동형 사두 이임과 제12대 조장범 사두 취임식이 열렸고, 재임 기간 신도정 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조동형 사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신임 조장범 사두는 충남 공주 출신으로 2006년 신도정에 입정하여 재무, 총무, 충남 도민 체전 선수 등 다양한 활동을 했으며, 계룡시 유일 궁도 생활스포츠지도사, 궁도 공인 4단, 공인심판 자격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조 사두의 국궁 사랑도 남다르다. 교직생활 35년 정년퇴임 후에도 계룡두레마을학교에서 운영한 전통스포츠 국궁교실에서 지역 청소년들에게 국궁을 지도해 왔다. 

조장범 사두는 취임사에서 “궁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운동하며, 심신을 단련할 수 있도록 하고 새로 구성하게 된 임원진과 함께 신도정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잘 이끌어 가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 A. B조로 편성해서 펼쳐진 친선대회는 B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도 전국 궁도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신도정 회원들은 서로 격려하고 힘을 실어 주었다.

신도정제11대조동형사두이임제12대조장범사두취임 2


신도정제11대조동형사두이임제12대조장범사두취임 3

 
제12대 신도정 임원진은 사두 : 학송 조장범/ 부사두: 반월 이병귀 / 감사: 동강 김영석/ 사범: 성산 홍인섭/ 총무: 울람 김태길/ 재무: 이산 김경희/ 대외협력이사: 석동 이건수/ 경기이사: 이공 이병순/ 시설이사: 송림 조삼진 / 관리이사: 아원 김명숙이다. 

 

놀뫼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놀뫼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