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이미선 대표, ‘백년소공인’ 선정

중소벤처기업부, 15년 이상 숙련기술 소상공인에 수여

2021.09.16(목) 10:34:43 | 온양신문 (이메일주소:ionyang@hanmail.net
               	ionyang@hanmail.net)

 (주)이미선텍스타일아트의 이미선 대표

▲ (주)이미선텍스타일아트의 이미선 대표


고전동화 속 선녀의 날개옷을 모티브로 실크에 전통 문양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 해석해, 다양한 제품을 제작 생산하고 있는 (주)이미선텍스타일아트(아산시 배방읍 소재)의 이미선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백년소공인’으로 선정됐다. 


삶의 빛깔에 빠져 30년 동안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제품의 색깔 만을 찾기 위해 장인의 정신으로 오늘까지 매진한 결과 그 댓가가 드디어 큰 결실로 나타나게 된 것이다. 

‘백년소공인’은 한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경영을 하고 있는 경력 15년 이상의 숙련된 기술을 기반으로한 우수한 소공인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인증서이다 .

이미선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신청해 본인은 ‘백년소공인’으로 선정될지 몰랐는데, 그래도 그동안의 노력이 인정받는 것 같아 너무나 기쁘다”며, “코로나 시대에 모두 어렵겠지만 그래도 묵묵히 장인 정신을 가지고 매진하면 누구나 자신의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서는 사회적 인식 제고 및 혁신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관계 기관의 전폭적인 지원과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온양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온양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