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청양관광두레 청맛동 청년 팜파티 열어

주민사업체 관광 콘텐츠 개발, 지역 화합 시간

2021.09.15(수) 10:46:26 | 관리자 (이메일주소:khy@cynews.co.kr
               	khy@cynews.co.kr)

청양관광두레청맛동청년팜파티열어 1


청양관광두레(PD 박영혜) 투어 프로그램 도시()놈 별볼일있는 팜파티가 열려 청맛동(청양의 맛있는 동네) 청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도시놈 별볼일있는 팜파티는 청양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어슬티굿밤, 이플아토, 청양의 봄)가 주관하고 청양사람어쩌다 로컬이 협력해 만든 프로그램이다.

 

청년들은 낚시체험, 스러운 놀이마당, 방탈출 보물찾기, 천연제품 만들기 체험 등의 놀이 프로그램과 청양의 로컬푸드를 이용한 팜파티에 참여해 외갓집에 온 듯 한 시골의 전원생활을 만끽했다. 특히 시골집을 이용한 스토리가 있는 방탈출 보물찾기와 푸짐하고 맛있는 팜파티가 큰 호응을 받았다.

 

김정옥 어슬티굿밤 대표는 젊은이들과 어울릴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청양의 관광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지역 행사에 처음 참여해 놀이마당을 진행한 어쩌다 로컬의 소원철 대표는 지역 단체와 협력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로컬 주민들 간의 화합을 이끌어냈다는 점과 지역과 상생하는 로컬 사업의 첫 발자국으로써 큰 의미가 있는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영혜 PD청양관광두레는 앞으로 청년이 즐길 수 있고 관광객들이 지속적으로 찾아오는 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