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태안 세계튤립공원,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관람

코리아플라워파크 오는 5월 11일까지 엄격한 방역 속에 관람객 맞아

2020.04.26(일) 22:32:30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shin0635@hanmail.net
               	shin0635@hanmail.net)

 

안면도 꽃지해안공원에 위치한 코리아플라워파크가 관람객들의 안전과 예방을 위해 2020세계태안튤립축제를 축소해 태안 세계튤립공원으로 행사명을 바뀌고 야외관람 1일 입장객을 3,000명으로 제한하고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은 모두 취소하는 등 고육지책을 마련하고 손님맞이에 나서고 있다.

 

또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입구에서 체온 검사 후 37.5이상일 경우 입장이 제한되며 마스크는 꼭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 하는 등 엄격한 방역 규정을 적용하고 방역 및 소독을 수시로 실시하고 관람객 한 파트(2시간)에 입장객을 제한해 관람객들의 거리를 10m 거리로 유지하는 등 거리두기의 적극적인 시행으로 감염병 예방과 안전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코리아플라워파크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여파로 211일부터 안면도 빛 축제는 지난 11일까지 임시휴업에 들어갔으나 태안세계튤립공원에 준비한 튤립관람 개장결정은 이 꽃들이 내년 축제를 위해 겨울 동안 관리해야 하는 관리비용과 인건비를 조금이라도 건져보려고 개장하게 됐다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봄이 물 드는 바다, 꽃이 만드는 동화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는 ‘2020 태안세계튤립공원관람에 대한 문의는 코리아플라워파크(041-675-5533)로 하면 된다.

 

코리아플라워파크에 입장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관계자들이 입장객에 대한 철저한 발열 검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 코리아플라워파크에 입장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관계자들이 입장객에 대한 철저한 발열 검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태안세계튤립공원사회적거리두기와함께관람 1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munung.sin
  • 트위터 : taeanin
  • 미투 : shin0635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