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청양 정산 백곡1리에 TV 촬영 왔어요~”

TJB ‘여기가 대한민국’, 5월 19일 방송

2019.05.01(수) 15:16:28 | 관리자 (이메일주소:khy@cynews.co.kr
               	khy@cynews.co.kr)

청양정산백곡1리에TV촬영왔어요 1

촬영팀이 윤용자 씨 농가를 찾아 귀농인으로서의 생활을 인터뷰 하고 있다.


청양 정산면 백곡1(이장 박희성)가 방송을 타게 됐다. TJB 대전방송의 촌거동락 프로젝트 여기가 대한민국이라는 프로그램이 백곡1리를 찾아옴으로써 지난 4월  22일과 23일 이틀 동안 촬영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충남권 곳곳에 자리한 작은 마을을 탐방하고 마을에 숨겨진 가치와 의미를 찾아가는 콘셉트로 뽀빠이 이상용 씨가 진행을 맡아 역사와 문화는 물론 관광자원과 특산물, 터전을 일구고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마을을 찾은 촬영팀은 30가구 70여 명 남짓한 주민들이 살고 있는 작은 마을, 백곡1리 곳곳을 촬영하고 주민들의 삶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마을 저수지가 내려다보이는 곳에 자리한 청양 푸른숲 펜션, 마을 주민들이 출자해 만든 김치공장, 할머니와 청국장을 만드는 젊은이, 양봉하는 이장님의 모습 등 백곡리에 터를 잡고 사는 사람들의 삶과 생활상을 촬영했다.
 

또 청양에서 새로운 희망과 꿈을 갖고 사는 귀농인 윤용자(45) 씨의 농가를 찾아가기도 했다. 용자 씨는 “7년 전 부모님이 이곳에 터를 잡으셨고, 몸이 아파 직장을 관두고 일 년 전부터 함께 살고 있다. 몸이 건강해진 것은 물론 지금은 농사를 지으며 마음 편하게 살고 있다는 내용으로 귀농인의 생활을 NG없이 인터뷰에 응했다.
 

이날 촬영한 백곡1리 마을 편은 TJB 대전방송에서 오는 519() 오전 835분부터 60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