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첫눈 내린 계룡산의 아침

2018.11.23(금) 08:08:13 | 새로운시작 (이메일주소:pcset@naver.com
               	pcset@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2018년 11월 21일 첫눈 소식이 들려 다음날 혹여나 계룡산에 눈이 내리지 않았을까 해 새벽에 계룡산을 찾았습니다. 계룡산 국립공원은 동절기 11월 - 3월 입산 시간 새벽 5시, 하절기는 새벽 4시부터 산행이 가능합니다. 혹시 계룡산 일출 산행을 계획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첫눈내린계룡산의아침 1
△삼불봉 첫 번째 봉우리에서 맞이한 여명

보이는 풍경은 한겨울 앙상한 풍경이지만 벼랑 끝에 남아있는 억새가 아직은 가을이라고 말하고 있는 거 같네요.

첫눈내린계룡산의아침 2

미세먼지가 조금은 있는 날이었지만 멀리 산 그리메를 당겨보니 계룡산에서 보이는 산 그리메들도 예사 풍경이 아니군요.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산 아래 잔잔한 운해도 흐르고 있어 멋진 풍경을 연출해줍니다.

첫눈내린계룡산의아침 3

드디어 첫눈 내린 계룡산에 태양이 떠오르고 발아래 하얗게 첫눈이 눈에 보이기 시작하는군요. 첫눈이라고 말하기 민망할 정도로 조금 내렸지만 그래도 눈은 눈이니

첫눈내린계룡산의아침 4

하산길 등산로에 하얗게 뿌려진 눈길을 걸어봅니다. 많이 쌓이지 않아 뽀드득 눈 밟는 소리는 듣지 못했지만 하얀 눈을 보니 왠지 설렙니다. 앞으로 동화 같은 풍경이 자주 펼쳐지겠지요. 내릴 땐 곱게 운전할 땐 안전하게 빨리 녹는 예쁜 눈만 내렸으면 좋겠네요..^^;

첫눈내린계룡산의아침 5

계룡산의 유명한 남매탑에도 첫눈이 내렸습니다. 바닥에 가득 쌓여있는 많은 분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그 마음을 담아 일출과 함께 담아봅니다.
 

 

새로운시작님의 다른 기사 보기

[새로운시작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