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태안]예술로 행복한 학교를 꿈꾸다

학생예술동아리 축전 ‘Dream Festival 감성 발전소’ 축제 '성황'

2018.10.01(월) 13:10:57 | 콘티비충남방송 (이메일주소:twobunch@nate.com
               	twobunch@nate.com)

태안예술로행복한학교를꿈꾸다 1


태안예술로행복한학교를꿈꾸다 2



태안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이 후원한 2018 태안 학생예술동아리 축전 ‘Dream Festival 감성 발전소’가 지난 18일(화) 오후 1시부터 태안문화예술센터 대공연장과 전시실에서 관내 초·중·고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1,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Dream Festival 감성 발전소’는 태안 학생 예술동아리의 꿈과 끼를 펼치는 장으로 이날 공연에는 ‘두드樂’ 동아리를 비롯한 13개의 동아리가 그동안 연습했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미술 전시실에서는 16개의 미술 동아리 친구들의 작품 200여 점이 전시되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태안초등학교 특수학급과 통합학급 학생들로 구성된 ‘난타사랑’ 동아리의 공연은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 따뜻한 박수를 받았으며, 태안중학교 연극 동아리 ‘뿌리’ 극단은 태안지역 동학 운동을 배경으로 한 서사극 ‘내포에 부는 바람’이란 제목의 뮤지컬에서 동학 운동의 아픔을 노래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학생예술동아리 축전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주었다.

 
태안여중 임흥순 교장은 “태안의 학생들이 땀방울 흘려 준비한 감동적인 무대에 깊이 감사한다. 앞으로도 이런 무대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감성 충만한 자랑스러운 태안인으로 자랐으면 좋겠고 모두가 예술로 행복한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콘티비충남방송님의 다른 기사 보기

[콘티비충남방송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