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양촌자연휴양림, 가족 여행지로 딱

2018.10.01(월) 23:24:30 | 설화 (이메일주소:ullallas2@naver.com
               	ullallas2@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10월로 접어들면서 아침 저녁으로 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한 낮에는 여전히 가을 햇살이 너무 좋아서 주말이면 초록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숲 속에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낸다면 그야말로 더 없이 좋은 쉼의 시간이 될 것 같은데요. 

오늘은 주말을 맞아 푸른 자연 속에 머무르며 힐링도 하고 에너지도 가득
충전할 수 있는 양촌자연휴양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양촌자연휴양림가족여행지로딱 1

먼저 양촌자연휴양림은 논산시 양촌면 남산리에 위치해 있는 자연 휴양림인데요.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간직한 양촌면 남산리 일대의 깨끗한 숲속에 조성된 휴양 공간으로
최근 연중 찾고싶은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 양촌면에서 생산되는 감은 유난히 달고 맛있어서 정부로부터 곶감특구로 지정되었다고 하는데요.
매년 가을이 되면 양촌곶감축제가 열려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양촌자연휴양림가족여행지로딱 2

양촌자연휴양림가족여행지로딱 3

양촌자연휴양림 앞으로는 벤치와 파라솔 등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이 곳에 이렇게 앉아 쉬어가기에도 좋고 그저 먼 산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기기에도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

양촌자연휴양림가족여행지로딱 4

곳곳에는 가족의 모습을 담은 조각상과
똑 닮은 연인의 모습을 담은 조각상 등도 설치되어 있어 볼거리를 더해주었습니다.

양촌자연휴양림가족여행지로딱 5

양촌자연휴양림가족여행지로딱 6

또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니 숲길을 따라 발걸음을 옮길 때 마다 흔들거리는 흔들다리를 볼 수 있었는데요.
아빠가 다리를 흔들며 지나가자 지레 겁을 먹고는 발걸음을 옮기지 못하는 아이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양촌자연휴양림가족여행지로딱 7

양촌자연휴양림 내에는 단체이용객들이 머무르기에 좋은 숲속휴양관은 물론 느티나무, 박달나무, 떡갈나무, 자작나무, 단풍나무 등의 예쁜 나무 이름을 가진 숲속의 집도 마련되어 있구요.
캠핑 분위기를 내고 싶지만 캠핑을 준비하고 텐트를 설치하는 것 등이 조금 번거로운 이들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글램핑장도 마련되어 있어 각자 여행의 컨셉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촌자연휴양림가족여행지로딱 8

연중 찾고 싶은 휴양지로 각광받는 양촌자연휴양림은 가을철을 맞아 평일 예약율도 더 높아지고 더 많은 방문객들이 찾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디로든 떠나기 좋은 가을, 양촌자연휴양림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양촌자연휴양림가족여행지로딱 9 

 

설화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설화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