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 보낼 수 있게"

서산소방서, 설 명절 특별경계근무 돌입

2018.02.13(화) 13:53:48 | 콘티비충남방송 (이메일주소:twobunch@nate.com
               	twobunch@nate.com)

화재예방캠페인 모습

▲ 화재예방캠페인 모습


quot시민이안전하고편안한명절보낼수있게quot 1


quot시민이안전하고편안한명절보낼수있게quot 2



설 명절을 앞두고 서산소방서(서장 류석윤)는 14일부터 19일까지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한다.

 

소방서는 설 연휴기간에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소방대원, 의용소방대원 등 인력 741명, 장비 44대를 동원해 재난 대응체계를 강화한다.

 

중점 추진사항으로는 △소방관서장 지휘선상 대기근무 및 초기대응체계 확립 △화재취약대상 예방활동 강화 △긴급대응태세 확립 및 생활안전서비스 강화다.


세부 추진사항은 귀성객 등 운집장소 환자 발생 대비 이송대책 확립, 화재취약대상 기동순찰, 간부공무원 대형화재 취약대상 현지 방문 안전 지도 등이다.

 

소방서 관계자는 “빈틈없는 화재 예방 및 대응태세를 구축해 시민들이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소방서, 대산종합시장 화재예방 캠페인= 지난 12일 서산소방서 대산의용소방대가 대산종합시장에서 화재예방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시민들의 화재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의식을 향상시키고자 추진됐다.

 

캠페인은 대산119안전센터 직원과 남·여 의용소방대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재예방 캠페인과 골든타임 확보를 위한 소방차 길 터주기 캠페인을 병행했다.

 

소방서 관계자는 “이웃과 내 가족의 안전을 위해 화재 예방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콘티비충남방송님의 다른 기사 보기

[콘티비충남방송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