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흥겨움과 즐거움 가득했던 찾아가는 예술무대

천안 신방동 시민쉼터 잔디광장에서 열린 찾아가는 예술무대

2017.09.03(일) 22:32:23 | 초록나무 (이메일주소:buykks@hanmail.net
               	buykks@hanmail.net)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천안시 신방동 행정복지센터 옆에 위치한 신방 시민 쉼터 잔디광장은 시민들이 많이 찾는 휴식공간이다.  9월 1일 금요일,  천안시 문화재단의 주최로 <2017 신방동 찾아가는 예술무대>가 시민 쉼터 잔디광장에서 개최되었다.  시민들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무대이다.  본 행사에 앞서 신방동 주민자치센터 서예반 신열묵 강사가 찾아가는 예술 무대란 글씨로 붓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흥겨움과즐거움가득했던찾아가는예술무대 1  흥겨움과즐거움가득했던찾아가는예술무대 2

많은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7시부터  본격적인 문화 예술 공연이 진행되었다. 신방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공연, 서예 작품전시, 초청공연 등 풍성한 행사가 펼쳐졌다. 신방동 주민센터는 현재 10과목 13반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하모니카, 노래교실, 색소폰, 벨리댄스, 풍물반, 스포츠댄스 등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재능을 맘껏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다. 
 
흥겨움과즐거움가득했던찾아가는예술무대 3

1시간 30분 정도 신방 시민 쉼터 잔디광장은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과 주민들의 뜨거운 열기, 환호로 가득했던 낭만적인 밤이었다.  신방동 찾아가는 예술 무대,  일상에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잠시나마 여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는  큰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다.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즐긴  찾아가는 예술 무대는 지역 주민들이 자연스럽게 예술  공연을 만끽할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고  흥겨움과 즐거움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초록나무님의 다른 기사 보기

[초록나무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