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태안] 연포해수욕장에서 흥겨운 ‘음악축제’를

5일, 37년 만에 부활한 ‘연포 해변가요제’ 열려

2017.08.04(금) 08:51:02 | 콘티비충남방송 (이메일주소:twobunch@nate.com
               	twobunch@nate.com)


피서철을 맞아 태안군 근흥면 연포해수욕장에서 군민과 관광객이 어우러지는 흥겨운 음악 축제가 펼쳐진다.


5일 오후 6시부터 연포해수욕장 해변무대에서 개그맨 김기리의 사회로 가수 이프아이, 힌트 등 초청가수와 군민이 함께 하는 ‘제4회 연포 해변가요제’가 펼쳐진다.


연포해수욕장 번영회(회장 김석환)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피서철 연포해수욕장을 찾은 관광객과 지역민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것으로, 밸리댄스, 방송댄스, 한국무용 등 춤 공연과 함께 초청가수들의 공연, 가요제, 불꽃놀이 등 다양한 무대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연포가요제는 지난 1978년 TBC방송 주관으로 열린 ‘연포 해변가요제’가 그 시작으로, 이후 1979년과 1980년 두 차례 TBC ‘젊은이의 가요제’로 이름을 바꿔 개최됐으며, TBC방송 서비스 종료로 자취를 감춘 이후 무려 37년 만에 부활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연포가요제 예선은 당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군민과 관광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가요제 수상자에게는 (사)한국연예예술인 총연합회에서 가수인증서를 수여한다.


연포 해변가요제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포번영회(041-674-0909)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사진-연포해수욕장에서 맛 잡는 관광객들 모습.

▲ 자료사진-연포해수욕장에서 맛 잡는 관광객들 모습.


연포해수욕장 자료사진

▲ 연포해수욕장 자료사진



 

콘티비충남방송님의 다른 기사 보기

[콘티비충남방송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