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백련이 활짝핀 천안 자연누리성

2017.07.29(토) 09:25:33 | 새로운시작 (이메일주소:pcset@naver.com
               	pcset@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천안 자연누리성은 천안 광덕면에 위치한 농촌교육농장, 체험농장입니다. 7월에 피기 시작해 9월까지 절정을 이루는 백련지의 연꽃이 있어 연꽃 사진 담기도 좋은 곳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즐겨도 좋고 시원한 나무 그늘과 계곡이 있는 길을 걸어 백련이 가득한 백련지의 누리교를 걸으며 향긋한 연꽃향과 새하얀 백련을 보며 산책을 즐겨도 참 좋습니다. 

백련이활짝핀천안자연누리성 1
△자연 누리성 입구
 
외부에 마련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자연누리성 입구에 들어서면 여름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꽃들이 반겨줍니다. 정면에 보이는 건물은 식당과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 식사와 시원한 아이스커피도 마시며 곱게 꾸며둔 정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백련이활짝핀천안자연누리성 2

백련을 감상하기 위해 백련지로 가는 길 무궁화가 활짝 피었네요

백련이활짝핀천안자연누리성 3
△백련지 누리교
 
백련지 누리교가 있어 다른 곳과는 다르게 더 가까운 곳에서 연꽃향을 맡으며 연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연꽃 사진 담기도 더 좋겠죠. 

백련이활짝핀천안자연누리성 4
 
이곳 백련 지는 다른 곳보다 연꽃이 조금 늦게 피는듯 합니다. 7월 말에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만개한 모습은 아니군요. 아마 지금쯤 만개하여 찾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해줄듯 하네요. 

백련이활짝핀천안자연누리성 5
△백련과 거북이 

백련이활짝핀천안자연누리성 6
 
백련지는 이름답게 새하얀 백련이 가득하며 백련지 입구 쪽에 홍련 군락이 따로 있습니다. 홍련은 이제 막 피어나기 시작해 8-9월까지 고운 자태를 감상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백련이활짝핀천안자연누리성 7
 
올 여름에는 천안 자연누리성에서 새하얀 백련 사진도 담아보고 가족 연인과 인생샷을 남기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새로운시작님의 다른 기사 보기

[새로운시작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