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충남교향악단 '봄의 교향악' 선보인다

11일 공주문예회관에서 정기연주회

2017.05.04(목) 14:55:54 | 공주시청 (이메일주소:hongbo2051@daum.net
               	hongbo2051@daum.net)

충남교향악단봄의교향악선보인다 1



 
공주시 충남교향악단(단장 유병덕)이 시민과 함께하는 마스터피스 시리즈 열 번째 무대로 ‘제169회 정기연주회’를 오는 5월 11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포스터 제공)
 
마스터피스 시리즈는 국내 정상급 연주자를 초청해 최상의 클래식 음악을 선보이는 무대로 지난해 모든 공연을 매진시킨 바 있으며, 이번 무대는 ‘봄의 교향악’을 부제로 첼리스트 홍지연을 초청, 클래식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주곡으로는 엘가의 첼로 협주곡 e단조 Op.85번과 봄의 교향악에 맞추어 슈만의 교향곡 제1번 Op.38번 ‘봄’ 을 연주해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하게 된다.
 
이날 협연자로 나서는 첼리스트 홍지연은 예원학교와 서울예고를 거쳐 이화여대 음대를 졸업한 후, 도미해 미국 예일대학교 음악대학에서 석사과정 및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럿거스 뉴저지 주립대 박사학위를 수여했다.
 
최근 러시아 옴스크 필하모닉과 블라디보스톡 퍼시픽 심포니와의 협연으로 국내외를 오가며 솔로이스트로서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아 최고의 찬사를 받았으며 현재 목원대, 나사렛대, 체코 브르노 국립음악원에서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문화시설사업소 원치연 소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케스트라와 첼리스트의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A석 5천원, B석 2천원으로 초등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에서 예매 가능하다.
 
기타 전화 예매나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856-0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처 : 문화시설사업소 문예회관팀(☏041-840-2201)

 

 

공주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공주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