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서산] 교복 나눔으로 청소년에게 희망을

LG화학 부녀회 등 후원으로 55명 학생에 교복 전달

2016.01.21(목) 04:27:23 | 콘티비충남방송 (이메일주소:twobunch@nate.com
               	twobunch@nate.com)

11

▲ 11

서산교복나눔으로청소년에게희망을 1

서산교복나눔으로청소년에게희망을 2

서산교복나눔으로청소년에게희망을 3

서산교복나눔으로청소년에게희망을 4

지난 19일 문화복지센터 2층 특성화활동수련실에서 '희망나눔 교복 전달식'이 열렸다.

이날 이수영 시 주민지원국장, 한용상 서산복지재단 처장을 비롯한 박호근 현대다이모스(주) 부장, 김수미 LG화학 부녀회장, 송경연 서산미용인의 모임 '필' 회장, 학생,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5회를 맞는 '희망나눔 교복 전달식'은 희망나누기 멘티 및 취약계층 아동중 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교복을 지원함으로써 경제적 부담을 덜고 새로운 학교생활에 적응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또한 (주)현대 다이모스, LG화학 부녀회, 서산미용인의 모임 '필', 문화서점 등이 후원해 총 55명의 학생들에게 교복 전달식을 갖게 됐다.

윤주문 서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로 5회 째 '희망나눔 교복 전달식'을 갖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후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하고 "학생들은 부지런히 배우고 좋은 습관을 몸에 익히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 라면서 모범적인 학생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윤 센터장은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학생, 학부모 여러분이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해주어 고맙다"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수영 시 주민지원국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은 뜻이 깊고 아름답다면서 후원을 해주신 현대다이모스(주), LG부녀회, 서산미용인의모임, 문화서점께 거듭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희망나눔 교복으로 학생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학생들이 꿈을 성취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콘티비충남방송님의 다른 기사 보기

[콘티비충남방송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