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홍주문화회관 여름방학 특별기획공연 오리지널-어린이 캣츠

좌충우돌 고양이들이 펼치는 아름다운 향연

2015.07.31(금) 16:10:55 | 홍성군청 (이메일주소:cookiezzzz@korea.kr
               	cookiezzzz@korea.kr)

홍주문화회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최고의 가족 뮤지컬인 오리지널 '어린이 캣츠' 공연을 8일, 11시, 2시, 4시 개최한다.

오리지널 '어린이 캣츠' 공연은 서울 '예술의 전당' 공연 총 48회 전회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감동과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꿈을 찾아 펼치는 고양이들의 좌충우돌 아름다운 이야기 오리지널 '어린이 캣츠'는 보름달이 뜨면 모든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전설을 믿고 보름달이 뜨는 저녁, 여섯 마리의 고양이들이 달님에게 소원을 빌기 위해 하나 둘 모여들어 좌충우돌 행복 찾기에 나서는 이야기다.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펼치는 환상의 ‘어린이 캣츠’는 어린이들 시각에 맞는 독특한 특수분장, 현대무용과 재즈가 어우러지는 역동적인 안무, 화려한 조명과 의상으로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36개월 이상 관람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예매는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hongseong.go.kr) 에서 예매하면 된다.

홍주문화회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며 부모님과 함께 시원한 공연장에서 무더위를 잊고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홍성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홍성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