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충남] 몰래카메라 '사기도박' 잡혀

2015.03.12(목) 05:58:28 | 충남인터넷뉴스 (이메일주소:jmhshr@hanmail.net
               	jmhshr@hanmail.net)

 

충남몰래카메라사기도박잡혀 1


모자형 몰래 카메라, 영상 수신기, 무전기, 초소형 이어폰 등 감청 장비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카드와 화투 패를 판독하여 무전으로 알려주는 방법으로 사기도박을 벌여 피해자 2명으로부터 165만 원 가량을 가로챈 사기도박 일당 5명을 검거하고, 그 중 A 모씨(36세) 등 3명을 구속했다.

B 모씨(40세) 등 2명은 감청 장비를 사용하여 도박 장소 밖에 주차한 승용차량에서 카드와 화투 패를 판독하여 무전기로 알려주고, A 모씨 등 3명은 지인을 피해자(호구)로 물색하고, 모자형 몰래 카메라, 이어폰, 수신기를 이용하여 직접 게임에 참여하는 방법으로 피해자 2명을 상대로 범행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 5명은 지난 1일 19:30경부터 다음날 04:00경까지 천안 동남구에 있는 ○○건설 사무실에서, 몰래 카메라가 장착된 모자를 이용하여 피해자 C 모씨(53세)에게 70만 원 가량을 가로채는 등 2회에 걸쳐 2명을 상대로 165만 원 가량을 가로챈 혐의다.

경찰은 피의자들이 사기도박을 벌이는 첩보를 입수하고, 대전전파관리소와 합동으로 단속을 펼쳐, 사기도박 일당 5명을 전원 검거하였고, 그 중 3명은 구속, 2명은 불구속 입건했다. 또 범행에 사용된 판돈 500만 원과 감청장비 일체를 압수했다.

경찰은 피의자들을 상대로 여죄를 수사하는 한편 감청장비를 사용한 불법 사기도박 단속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충남몰래카메라사기도박잡혀 2


 
 

충남인터넷뉴스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인터넷뉴스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