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서산] 요양원 봉사로 송년회를

새론건설(주) 직원들 활란요양원서 봉사

2015.01.04(일) 20:15:04 | 관리자 (이메일주소:jmhshr@hanmail.net
               	jmhshr@hanmail.net)

서산요양원봉사로송년회를 1


 연말연시 조금은 들뜬 분위기 속에서 조용하고 특별한 송년회를 열어 칭찬을 받는 기업이 있다.

20일 지곡에 소재한 활란요양원에서는 새론건설(주) 직원 20여명과 현대오일뱅크 나눔터봉사회 피동섭회장이 함께 장독대에 지붕을 설치하고 나무계단 수리, 상수도 공사 등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음식을 준비하여 시설종사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송년회를 가졌다.

새론건설(주)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집수리는 물론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과 학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1교1사 자매 결연 등 전 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서산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통하여 교류를 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1%를 나눔 재단에 기탁하고 있다.

강명원 사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2001년 창사 이래 결코 순탄치 않은 과정을 겪으면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착한마음을 가진 우리가 최고의 부자다”라고 말하였다.

이 자리에는 강문수 원장과 윤주문 자원봉사센터장, 한도현 한서 로타리클럽 회장이 참석하여 특별한 송년회를 같이 하였으며 피동섭회장은 활란요양원에 3백만원의 성금을 전달하였다.

 

서산요양원봉사로송년회를 2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