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김제식 국회의원, 서산시와 현안 논의

대산~당진 간 고속도로 건설, 석유화학단지 국세 지방세 환원 등 지역 현안사항 협조 요청

2014.08.14(목) 16:55:01 | 관리자 (이메일주소:kckc3838@daum.net
               	kckc3838@daum.net)

김제식국회의원서산시와현안논의 1



12일 지역구 김제식 국회의원(서산?태안)을 서산시가 초청해 원활환 사업 추진과 외부재원 확보를 위한 시정설명회를 했다.

이날 설명회는 이완섭 시장과 김영인 부시장 등 시 간부공무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시정 및 현안 설명, 외부재원 확보 대상사업 건의, 지역 발전에 관한 사항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설명회에서는 지역 최대 현안사업인 대산~당진 간 고속도로 건설과 대산석유화학단지 국세의 지역 환원의 당위성을 인식하고 시와 국회의원이 협력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기로 의견이 모아졌다.

시는 국도대체 우회도로(성연~인지), 서산화물자동차 휴게소 조성, 대산공단 진입로 확포장, 광역생활폐기물 에너지화시설, 서산하수처리구역 차집관로 정비사업 등에 대한 국?도비 지원 협조를 요청했다.

또 공군 제20전투비행단 민항 유치, 대산항 인입철도의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 반영, 국제여객항로 쾌속선과 카페리선 공동 추진 등의 지원을 건의했다.

이완섭 시장은 “지역 발전 가속화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인 만큼 현안사업들이 조기에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김제식 의원은 “현안사업의 원만한 해결과 외부재원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날 설명회를 계기로 지역구 국회의원과 정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