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국제로타리 3620지구 총재 이취임식

2014.07.06(일) 11:30:43 | 충남도민일보 (이메일주소:skys7477@naver.com
               	skys7477@naver.com)

국제로타리3620지구총재이취임식 1


국제로타리 3620지구는 지난 5일 제19대 경한 전선용 총재와 제20대 와포 조선형 총제 이취임식을 당진 송악농협 다올웨딩홀에서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지철충남도교육감, 김홍장당진시장, 양승조국회의원, 김동완국회의원등 내빈과 지구임원 각 클럽 회장 총무와 600여명의 로타리 지도자들이 참석, 조선형 총재의  취임을 축하고 지역봉사의 발전을 다졌다. 

정선용 총재는 이임사에서 "로타리는 자기 직업을 통한 리더들이 모임이며 또다른 리더를 중심으로 봉사를 펼치는 국제적인 단체이다. 로타리안들은 배움과 실천에서 리더의 자세로 봉사의 손길을 멈추는 일이 발생하지 안하야 된다"고 강조했다.

새로취임하는 조선형 총재는 " 4천여3620지구 로타리안들이 120만 세계의 로타리안들과 연계하여 봉사의 네트웍을 이루며 훌륭하게 이끌어조신 역대 총재와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경의를 표한다. 국제로타리 개리C.K후앙RI회장은 "빛내라 로타리" 라는 테마를 주셨다. 이시대가 요구하는 일이며 이에 부응하여 "모범을 보이자"로  앞장서 3620지구를 희망의 새로운 환경으로 가꾸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조선형총재는 또, 로타리는 주인이 회원이 핵심이다. 진실한 사고의회원이 뭉칠때 수많은 어려움에 직면한 사람들에게 봉사의 헤택을 누리게 할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와포 조선형 총재는 석문로타리클럽 창립회원이며, 당진지역총재지역대표, 필리핀3830지구지구대회 참석했으며, 저서로는 "외목을 아시나요"  "당진지역 외목해수욕장에 관한 연구" "우리고장의지명 석문의 뿌리를 찾아서" 이며, 왜목마을 관광단지유치추징위원장을 역임했다.

 

충남도민일보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도민일보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