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도청 문예회관 정기공연 ‘천방지축 곤’

뽀로로 뒤를 잇는 높은 인기

2014.04.28(월) 21:58:53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deun127@korea.kr
               	deun127@korea.kr)

도청문예회관정기공연천방지축곤 1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공연
 
 
충남도청 문예회관서 ‘천방지축 곤’이 정기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은 오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후 2시와 7시 도청 문예회관에서 2014년 ‘정기공연의 날’ 공연으로 e산야로기획의 가족뮤지컬 형식으로 연출된다.

‘천방지축 곤’은 뽀로로의 뒤를 이어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면서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을 뮤지컬로 만든 작품이다. 어린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유쾌한 감동과 재미를 전해준다.

도 문예회관 ‘정기공연의 날’ 행사로 공연하는 ‘천방지축 곤’은 탄탄한 스토리, 가슴을 울리는 뮤직넘버, 숲속을 구현한 환상적인 무대미술, 사실감 넘치는 동물의상까지 기존 어린이 공연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도는 가족의 달을 앞두고 온가족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와 도민의 문화향수 욕구 충족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지난달에 이어 문예회관 ‘정기공연의 날’을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매월 마지막 수요일 공연하는 것으로 ‘문화장터(www.asiamunhwa.com)’를 통해 예매를 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1층 5000원, 2층 3000원이다.

도 관계자는 “올해로 2년차를 맞는 도청 문예회관 정기공연의 날이 도민들의 큰 호응 속에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이 더 많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예술과 041-635-3818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도정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