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주민 93% “송악産團 완충녹지 만족

주민만족도 조사결과…응답자 94.6% 대기오염 줄었다

2013.11.27(수) 16:41:55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충남도는 당진시 송악읍 일원 산업단지 주변 완충녹지 조성사업에 대한 주민 만족도 조사결과 응답자의 93%가 조성사업에 만족한다고 답했다고 27일 밝혔다.
 
도에 따르면 이번 당진시 송악읍 일원 산업단지 주변 완충녹지 조성사업에 대한 주민 만족도 조사는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25일까지 송악읍 주민, 공단주변 사업장 근로자 등 총 186명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설문조사 결과 완충녹지 조성사업에 대한 인지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91.4%가 알고 있다고 답했고, 이중 93%가 조성사업에 대해 만족한다고 답변했다.
 
또 조성사업 후 악취나 대기오염이 줄었다고 답한 응답자는 94.6%로 나타났고, 식재된 수종이 적절했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92.5%가 적절했다고 답변했다.
 
도 관계자는 “완충녹지 조성 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식재한 수목의 고사 방지를 위해 주기적인 퇴비 살포, 잡초제거, 살충 및 하자보수를 철저히 해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는 당진 송악산업단지 완충녹지 조성사업으로 지난 2010년부터 사업을 시작해 올해 6월까지 4개년 사업을 마무리 한 바 있다.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