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도청이전 기념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별빛음악회 개최

눈과 귀가 함께 즐거운 한 여름밤의 음악회

2013.07.07(일) 17:34:58 | 예산군청 (이메일주소:hmi929@korea.kr
               	hmi929@korea.kr)

예산군은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예산군 문예회관 공연장에서 도청이전을 기념하는 충남교향악단의 순회연주회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별빛음악회’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산군이 주최하고 충남교향악단이 주관하는 이번 연주회는 윤승업 상임지휘자의 지휘와 소프라노 김희정, 베이스 이연성의 협연과 모래로 그리는 신비로운 샌드아트 판지현이 함께 해 눈과 귀가 함께 즐거운 한 여름밤의 별빛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연주곡으로는 차이코프스키의 ‘로미오와 줄리엣 환상 서곡’과 베버의 ‘무도회의 권유’ 등이 연주돼 웅장한 클래식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빛과 모래를 이용해 음각과 양각, 수채화의 그라데이션 등 다채로운 표현기법이 총동원 되는 샌드아트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감동의 무대를 약 70분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 좌석 초대공연으로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초대권 배부는 예산군 문화체육과(041-339-7304) 또는 읍·면사무소 총무담당에서 사전 배부되며, 당일 공연 시작 30분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충남도청 이전을 기념하는 동시에 예산군민에게 한층 고차원적인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많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예산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