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새시대 도전' 미술전시회 호응

금산청산아트홀서 16일까지

2013.05.08(수) 14:42:14 | 금산군청 (이메일주소:ahj6366@hanmail.net
               	ahj6366@hanmail.net)

‘새시대 도전’을 주제로 (사)지구촌미술협회 전시회가 금산청산아트홀에서 열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전국의 조각, 회화, 공예 등 국내 유명작가의 작품 25점이 전시되고 있는 중이다.
 
미술과 음악이 어우러진 오픈행사에는 박동철 금산군수,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범석목사 등 주요 인사들을 참석했다.
 
지역 작가들과의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미술교류를 시도하는 등 금산지역 미술문화 발전에 상당한 기여가 예상된다.
 
협회 이사장인 중앙대학교 황인철 교수는 “시대의 봄을 맞아 새 시대 도전이라는 화두로 금산청산아트홀에서 전시회를 열게 되어 감사드리며, 인생과 만물의 근본을 깊이 깨닫게 해 주신 스승의 가르침에 따라 새시대 도전은 창조의 근원적 세계로 접근하는 열쇠가 될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박동철 금산군수는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고 문화예술을 적극적으로 육성하여 금산을 아름다운 예술적인 도시로 만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황인철 교수의 <영원한 생명-불사조>란 제목의 청동브론즈작품과 김나미 자수명장의 <주와 동행>, 신용순 교수의 Perfect Love 컴퓨터 그래픽 작품을 비롯한 동양화, 서영화, 도자기, 금속 공예, 돌조각 등 다양하다.
 

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금산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