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바다의 날 행사 유치기념 주현미 특별콘서트 개최

태안, 내달 2일 군문예회관서 주현미 특별콘서트 개최

2013.03.15(금) 18:31:04 | 태안군청 (이메일주소:cjy0311@korea.kr
               	cjy0311@korea.kr)

태안군이 바다의 날 행사 유치를 기념하는 주현미 특별 콘서트를 개최한다.
 
태안군에 따르면 ‘제18회 바다의 날 기념행사 유치기념 주현미 특별공연’이 내달 2일 저녁 7시 30분부터 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 공연은 5월 31일 개최되는 바다의 날 행사를 전 군민에게 알리고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군 주최, 군 문화체육센터 주관으로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가수 주현미를 초청해 흥겨운 축제 한마당으로 연출할 계획이다.
 
관람료는 1만원으로 예매는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군 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실시하며 태안군민에 한해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5월 31일 바다의 날 행사는 지난 2007년 기름유출사고를 극복하고 청정바다로 새롭게 태어난 태안을 부각시킬 수 있는 매우 의미있는 행사로 이를 전 군민에게 알리고 군민이 다같이 동참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흥이 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 문화체육센터 공연기획(670-2257~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18회 바다의 날 기념행사는 5월 31일 만리포해수욕장에서 바다의 날 기념식을 열고, 같은 달 29일부터 6월 2일까지 바다 관련 문화행사와 다양한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태안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태안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