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전입신고 집 앞에서 편하게 하세요

아산시 온양5동 신규 입주아파트 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전입신고) 현장접수 실시

2014.09.12(금) 15:43:51 | 아산시청 (이메일주소:modolee@hanmail.net
               	modolee@hanmail.net)

아산시 온양5동 주민센터(동장 김종구)가 관내 신규 입주아파트 주민들의 행정 편의를 위해 찾아가는 민원 현장 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현장 접수는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용화 엘크루 아파트 내 관리사무소에서 시행할 예정으로 총 6개 동의 511세대가 행정 편의 혜택을 받게 된다.
 
현장 접수의 운영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5시까지, 주말은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되며, 전입신고가 완료 처리되면 문자를 발송해 정상 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전입신고 현장접수를 원하는 주민은 가구주 신분증, 가구주 도장, 신고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입신고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또한 가구주 및 신고인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민원24(www.minwon.go.kr)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가능하다.
 
시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실시하는 이러한 선진 행정이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8월 용화동 아이파크 입주 시에도 10일간 총 전입 316세대 중 50%에 해당하는 158세대가 현장 전입신고를 이용해 아파트 입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아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