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시설관리공단 모니터단 오리엔테이션
다양한 의견 반영으로 고객서비스 향상을
2014.05.21(수) 14:26:58 | 부여군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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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yeogun@daum.net)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해용)은 지난 20일 부여군청소년수련원에서 공공시설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모니터단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공단은 고객모니터단 오리엔테이션 실시로 요원들의 모니터링 활동의 시작과 동시에 공단 이사장을 비롯한 각 사업장 팀장들과 모니터단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고객모니터단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공개모집하였으며, 정림사지박물관, 백제관, 서동요세트장, 송국리유적자료관, 종합운동장, 군민체육관, 만수산자연휴양림, 백마강생활체육공원, 청소년수련원, 부소산성·백제왕릉원 매표소 등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에서 활동하게 된다.
박해용 이사장은 “모두가 감동하는 일류공단 건설이라는 목표아래 전 직원들에 대한 친절의 생활화, 체질화를 통한 공단의 친절패러다임을 정착시키고 품격이 높은 고객모니터단을 운영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을 기본 맥락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