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여성친화기업 협약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조성과 기업 이미지 향상

2013.02.26(화) 18:06:49 | 당진시청 (이메일주소:pray0403@korea.kr
               	pray0403@korea.kr)

당진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김영자)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을 위해 26일 당진시 정미면에 소재한 (주)대호철망개비온월판넬(대표 송치석)과 여성친화기업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을 통해 당진시와 (주)대호철망개비온월판넬은 ▲여성인력의 적극적인 채용 ▲모성보호와 일·가정 양립을 위한 제도 도입 ▲고용과 양성평등 ▲여성친화 참여기업의 홍보와 기업이미지 향상 노력 ▲기업에 필요한 여성전문인력 양성 ▲여성근로자의 일하기 좋은 환경 개선 등의 문안에 공동협력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여성은 일하기 좋은 일터에서 근무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고 기업에서는 인력난 해소와 기업 브랜드 인식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당진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가 지정하고 당진시에서 운영하는 여성전문취업지원기관으로 직업상담, 취업알선, 직업교육훈련, 여성인턴제, 일·가정 양립지원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하며, 여성친화기업 협약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당진여성새로일하기센터(☎360-3230∼3237)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주)대호철망개비온월판넬은 고객우선주의, 품질우선주의, 친환경주의를 경영이념으로 건축물의 인테리어 실내·외 마감재인 개비온월판넬을 국내 최초로 특허생산, 설계, 판매, 시공하는 업체로 21세기 친환경 제품 생산을 위해 선도적 노력을 하고 있다.
 

당진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당진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