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신나는 겨울방학, 얼음왕국 청양 알프스마을로 떠나요!

충남 청양군 정산면 천장리 164-1

2023.01.12(목) 16:39:25 | 뷰티인사이드 (이메일주소:hkhj8083@naver.com
               	hkhj8083@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1


안녕하세요. 도민리포터 뷰티인사이드입니다. 길고 긴 겨울방학의 시작, 아이들과 함께 어디를 갈지 고민이시라면 여기 충남 청양군에 위치한 "알프스마을"을 강력 추천해 보려 합니다.
커다란 얼음 분수가 만들어진 알프스 겨울왕국! 짜릿한 썰매장과 얼음조각, 눈조각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이곳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2

마치 신비로운 세상에 온 것 같은 분위기의 알프스마을 이글루 내부.

알프스마을에 도착하여 가장 먼저 이글루로 향했는데요. 거대한 얼음벽으로 쌓인 알프스마을 이글루 내부는 이토록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3


저희는 방문 전 미리 네이버 예약을 통해 입장권과 썰매 이용권을 구매하여 할인받을 수 있었는데요. 참고로 당일 구입은 할인이 되지 않고 전일 구입해야 할인 이용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4인가족 기준 할인되는 요금으로 따지자면 놀이 후 어묵 등 간식을 사먹을 수 있을 정도의 금액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른인 제가 타도 스피드가 상당하고 재미있었던 얼음썰매인데요.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4


아이들이 가장 재미있어했던 얼음바닥 썰매 모습입니다. 그 옛날 시절 논에 고여있던 물이 얼면 나무로 썰매를 만들어 끌던 형태의 얼음바닥썰매 인데요. 아이들이 재밌어하여 몇 바퀴나 연속으로 돌고 또 돌았던 얼음바닥썰매입니다. 누가 더 먼저 출발점에 도착하는지 내기를 하였는데, 4바퀴째부터는 팔에 쥐가 날 것 같아 먼저 포기한 반면 아이들은 몇 바퀴나 더 타고 있었답니다.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5

얼음바닥썰매 바로 옆에 위치한 무지개 터널 얼음썰매.

얼음바닥썰매에 심취한 아이들을 기다리며 먼저 타봤는데 생각보다 속도가 더 빠르게 느껴져서 저는 살짝 무섭게 느껴지기까지 하더라구요.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6


한장의 사진에 그 스피드와 재미를 담아봤습니다.^^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7


한 겨울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청양 알프스마을의 오후 모습입니다. 얼음분수와 더불어 하얗게 눈내린 산등성이의 모습이 아름답게 느껴졌는데요.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8


곳곳에 전날 내린 눈이 채 녹지 않아 아름다운 겨울의 무드를 듬뿍 전해주고 있었습니다.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9


이미 발 빠른 인플루언서 및 도민리포터 분들께서 이곳의 소식을 전해주셨는데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직접 이용해보니 어른도, 아이들도 모두 신나게 즐길만한 가족 나들이 장소인 것 같아 올 겨울방학이 가기 전 한 번 더 방문해 보려 합니다. 참고로 야간 개장도 한다고 하니 늦은 시간에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신나는겨울방학얼음왕국청양알프스마을로떠나요 10
"겨울왕국" 눈 조각 앞에 선 아이들의 모습.

이상 눈과 얼음으로 가득한 세상 청양 알프스 마을 소식이었는데요. 길고 긴 겨울방학 춥다고 실내에서만 계시지 말고 아이들과 함께 동심 가득한 세계로 돌아가보세요~^^


청양 알프스마을

주소:충남 청양군 정산면 천장호길 223-35
연락처:041-942-0797
운영시간:매일09:00-18:00 주중 야간개장 20시까지, 주말 야간개장 21시까지.
입장권+썰매1일종일권 기준 1인 28,000원(네이버 예약시 10~20%할인)

 

뷰티인사이드님의 다른 기사 보기

[뷰티인사이드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