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람들

미스코리아 美 장윤희 道 홍보대사 위촉

2009 안면도국제꽃박람회, 2010 대백제전 등 홍보나서

2008.10.13(월)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deun127@korea.kr
               	deun127@korea.kr)

  미스코리아장윤희홍보대사위촉 1  
▲ 20009 안면도 국제꽃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스코리아 장윤희씨.
충남도가 주관하는 유관순횃불賞 수상자(2004년)이자 올해 미스코리아 美 진에어로 뽑힌 장윤희(21·연세대 재학)씨가 안면도 국제꽃박람회와 2010 대백제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완구 지사는 13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장 씨에게 ‘2009 안면도국제꽃박람회’와 ‘2010 대백제전’의 성공적인 개최 및 전국 홍보를 위한 道 홍보대사 위촉장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李 지사는 “홍보대사 위촉에 응하여 준 것에 고맙다”면서 “미스코리아 관련 각종 행사 때 꽃박람회를 많이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미스코리아장윤희홍보대사위촉 2  
▲ 20009 안면도 국제꽃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스코리아 장윤희씨가 이완구 지사로부터 선물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장 씨는 “유관순횃불賞 수상으로 충남과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꽃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해 줘 너무 기쁘다”며 “기회가 있을 때마다 충남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화답했다.

그는 연세대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태안 바다살리기 기름제거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평소에도 충남과의 인연을 맺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지난 2004년에는 충남도·이화여고·동아일보사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유관순賞위원회’에서 전국 고등학교 1학년 여학생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유관순횃불賞’을 수상했다.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도정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