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청양군청 작은미술관 ‘휴’ 이종철·우제권 작가

4월 19일까지

2022.03.08(화) 09:18:09관리자(leedy@cynews.co.kr)

청양군청 작은 미술관 두 번째 전시에 이종철·우제권 작가를 초대, 오는 419일까지 30여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월송 이종철 작가는 청양 출신으로 대한민국 미술대전 초대작가다.

지역예술문화 발전에 산파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대한민국 면암서화협회 문인과 분과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또 군내 예술단체 문인화 지도강사와 청양군노인복지회관 사군자 지도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우제권 작가는 현재 청양군터미널갤러리 관장으로 청양 예술문화를 위한 예술인들의 화합과 전시 기회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는 또 충남미술협회 제25·26대 회장을 역임 중이며 충남미술 활성화와 공공미술 저변확대에 이바지 하고 있으며 군내 향토작가 및 전국작가 초대전 등을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종철·우제권 작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 문화 예술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런 좋은 기회로 전시회를 갖게 돼 영광이라며 다양한 작품을 관람하시면서 잠시나마 일상의 여유를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