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희망 2013 나눔 캠페인’에 다녀와서

2012.12.18(화) 12:55:08기적(ansun3066@hanmail.net)

사랑의 열매로 상징되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한철)가 주최한 ‘희망 2013 나눔 캠페인’에 보령 생활공감 주부모니터들이 일 년 동안 모은 작은 정성을 모아 전달했다.

▲생활공감  주부모니터들이 작은 정성을 전달하고


이날 행사에서는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어려운 가운데서도 따뜻한 사랑을 나누려는 넉넉하고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

▲생활공감 주부모니터단들이 사랑을 나누고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신한철회장은 충남도정신문의 편집주간을 담당했던 분이라 더욱 반가웠고,  "사랑의 온도탑을 만드는데 천만원이 넘는 비용이 드는데 우리도는 만들지 않고 그 비용을 실질적으로 이웃에 도움이 되게 한다"는 말씀에 살뜰한 마음, 투철한 봉사정신을 읽을 수 있었다.

▲훈훈한 정이 모아지고


보령시에서는  저소득층을 위한 긴급지원과 사회복지시설 프로그램 운영지원 등에 쓰인다고 한다. 극심한 경기침체 속에서도 정겨운 이웃의 사랑이 추위를 녹이고 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