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푸른 5월, 동심은 파릇파릇

푸른 5월, 동심은 파릇파릇

2012.05.04(금) 16:22:57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Ann> 5월 5일 어린이 날이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충남 곳곳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고 합니다.

Re> 충남도는 5일 아산 신정호 국민관광단지에서 기념식을 개최하고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충남 어린이 큰 잔치’를 엽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 어린이 및 유공자 포상 등의 기념식이 진행되고 소방시설 및 열기구 체험 프로그램, 풍선아트, 비누방울 체험 등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집니다.

또한 충남 산림환경연구소에서는 금강수목원에서 어린이날을 위한 단체 레크레이션 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마술쇼와 댄스 공연도 마련합니다.

이 밖에도 충남도는 오는 6일까지를 어린이 주간으로 정하고, 도내 7개 어린이 관련 기관. 단체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가질 계획입니다.

충청남도는 미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꿈과 소망의 날개를 펴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으니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su> 많은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제 90회 어린이 날을 맞아 마련된 충남 곳곳의 행사장소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Ni뉴스 박세희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